제증명 신청서(교원용)
구분 | 직접 방문(무인 발급기) | 어디서나 민원처리제 (FAX민원) |
민원우편(우체국 신청) |
---|---|---|---|
발급장소 |
|
시,군,구청,읍,면, 동주민자치센터 | 전국 우체국 |
발급방법 | 무인 발급기 이용 | 팩스민원 신청서 작성 후 1시간~최대 3시간 이내에 신청장소에 팩스전송 | 우체국 방문하여 민원우편 신청서 작성하여 회신봉투와 수수료 동봉하여 발송 |
이용안내 |
|
발급 수수료(1,000원)+업무처리비(1통당 300원) | 민원우편요금(최대 신청매수 10매) |
이용시간 |
|
월~금 : 09:00 ~ 18:00 (방학중 단축근무 - 해당기간내에 공지사항 참조) |
|
발급 가능한 증명서
-
재직증명서
(국문/영문) -
경력증명서
(국문/영문, 퇴직자에 한함) -
출강증명서
(국문/영문, 시간강사에 한함)
비고
- 신상정보 변경은 해당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직접 변경 또는 기획처로 문의 (041-550-0849)
- 대리수령일 경우 주민번호를 위임하여 무인발급기에서 발급가능
- 교원 원천징수영수증은 재무처(041-550-0555)로 문의. 교원(교수,조교)만 발급 가능하며 직원 증명서 발급은 총무처(041-550-9118)문의
- 근무시간 외에 갑작스런 발급기 오류로 인해 사용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급한 증명서인 경우 근무시간 내 발급을 권장합니다.
(학생서비스 근무시간 : 09: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