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일
- 2022.01.27
- 작성자
- 교양대학
- 조회수
- 1777
2022-1학기 교양대학 강사 초빙 공고
2022학년도 1학기
교양대학 강사 초빙 공고
1 |
강사 모집 분야: 교과목 |
담당교과목 |
초빙인원 |
주당 강의시간 |
비고 |
빅데이터와세상읽기 |
1 |
4 |
결원 충원 |
1 |
4 |
||
인공지능사회의이해 |
1 |
4 |
|
1 |
4 |
||
생활속의수학 |
1 |
4 |
|
1 |
4 |
||
인성과대인관계 |
1 |
4 |
담당 인원 보충 |
지역사회공동체활동 |
1 |
2 |
강의 미개설 보완 |
지역사회공헌프로젝트 |
2 |
2 |
지원자격 |
1. 법령이 정한 사립대학 강사자격에 해당하고,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사람
2. 본 대학의 건학이념에 부합하고 교원으로서의 우수한 자질과 인성을 겸비한 사람
3. 모집분야 임용조건 및 추가로 제시한 임용조건을 충족한 사람
4. 임용일(’22.3.1.) 기준, 만 65세 미만인 사람
※ 해당 분야 박사학위자 우선, 신진인력(Post-Doctor) 및 담당 교과목 관련 분야 경력자 우대
3 |
제출서류 / 인터넷 입력으로 대체 |
1. 강사 신규임용 지원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2. 연구실적목록(본 대학 소정양식) 1부
3. 개인정보활용 동의서(본 대학 소정양식) 1부
※ 강사임용 확정자(합격자)는 제출한 서류의 원본 및 강사임용에 필요한 제 증명서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 |
4 |
제출기간·방법 및 제출처 |
1. 제출기간: 2022년 1월 28일(금)〜2월 4일(금), 18:00
2. 제출방법:
- 강사채용시스템 https://tcms.bu.ac.kr/umiEmplyLogin 에서 지원서 관련 사항 입력 / 저장
※ 인터넷 접수 마감일에는 예기치 않은 입력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사전에 입력하여 오류발생을 확인하시기 바람. 본인 미확인으로 인한 불이익은 본교가 책임지지 아니함
3. 문의: 교양대학 ☎(041)550-0804~6 / 09:00〜18:00(12:00〜13:00 중식시간 제외)
/ 공휴일 문의(10:00~18:00): 010-8818-0919, 010-8935-6219
5 |
심사기준 및 절차 |
1. 기초심사(1단계): 지원자의 자격(학력, 전공 등)과 해당 강의 교과목의 연관성을 심사함
2. 전공심사(2단계): 지원자의 경력(강의, 연구, 사회경력 등의 각종 경력사항)과 해당 강의 교과목과의 연관성을 심사함
3. 면 접(3단계): 지원자에 대한 2단계 평가에도 동점자가 발생할 경우에만 시행함
4. 경력에 대한 심사는 지원자가 작성한 교과목 관련 증빙자료를 근거로 함
6 |
기타사항 |
1. 임용
1) 임용은 2022.03.01.자로 함(예정)
2) 계약기간: 1년(재임용 조건은 본 대학의 관련 규정에 의함)
3) 강의시간: 주당 4시간 이하(계약서 작성 시 결정)
4) 강의료: 본 대학 규정에 의함
2. 본 대학 내, 타 부서 이중지원 금지
1) 모집 분야에 부합되더라도 본 대학의 타 부서(강의 운영 부서)에 이중으로 지원할 수 없음
2) 본 대학 내의 타 부서로 이중지원 시, 해당 지원자의 지원을 무효 또는 임용 취소함
3) ‘교양대학’ 내, 2개 이상 교과목의 지원은 가능함(주당 4시수 이하)
3. 작성서류
1) 지원서의 서류는 정확하게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로 기재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 후에라도 임용을 취소함
2) 서류미비, 허위기재, 착오기재 등으로 인한 심사상 불이익에 대하여 본 대학은 책임을 지지 아니함
3) 최종 합격자가 제출하는 모든 증명서는 원본(제출일 기준으로 3개월 미만에 발급된 증명)이어야 함
4) 최종 합격자가 제출하는 증빙의 원본을 환수받고자 하는 경우에는 ‘교양대학’에서 직접 ‘원본대조필’의 증빙을 확인받은 후, 되돌려 받을 수 있음(지원자가 증빙한 타 기관의 ‘원본대조필’은 인정하지 아니함)
5) ‘교양대학’ 내의 2과목 이상 강의 지원자는 ‘강사 신규임용 지원서’만을 지원 교과목 수만큼 작성하여야 함
6) 교양대학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아니하나, 반환을 요청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폐기기한 전에 한하여 반환 가능(’22.03. 하순에 일괄 폐기)
4. 경력증빙
1) 지원서에 기재한 교과목 관련 경력사항(교육, 연구, 산업체, 기타 등)은 반드시 추후에 증빙이 되어야 하고, 증빙자료가 없는 경우에는 임용이 취소될 수 있음
2) 교육, 연구, 산업체, 기타분야 등의 경력이 지원 교과목과 연계되는 경력 중심으로 증빙하여야 함
5. 접수
1) 지원서 작성의 입력은 반드시 기한 내에 이루어져야 함
2) 전산 장애 등을 고려하여 입력기한 이전에 입력 요망
6. 선발
1) 1단계와 2단계 심사 모두를 통과하고, 본 대학 ‘인사위원회’ 심의를 거친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고지(’22년 2월 하순 예정) 하게 됨
2) 지원서에 기재된 연락처(휴대전화, 이메일, 기타)로 연락이 되지 않아 발생하는 사항에 대하여 본 대학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아니함
3) 연관 분야의 타 교과목으로 변경하여 임용할 수도 있음
7. 수업
1) ‘코로나 일상(with Covid)’에 따른 대면 및 비대면 수업 병행 예정 / 예: 수강인원에 따라 변동
2) 수강신청 인원이 설강요건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에는 미 개설될 수 있음
8. 기타
1) 초빙분야의 지원자가 현저히 적거나, 적임자가 없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초빙하지 않을 수 있음
2) 제출한 학위, 경력 등에 대해서는 추후, 검증을 실시함(임용자만 해당)
3) 학력 및 경력 등의 허위기재 및 증빙은 고발조치 될 수 있음
4) 임용 포기자의 제출서류는 일정기간(’22년 3월 하순까지)까지 보관 후, 일괄 폐기 처리함
5)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본 대학 강사 관련 규정에 따름
2022년 1월 27일
교양대학장
- 다음글
-
[교양대학] 2022-1 학점교류교과목(OCU,대전충남권역이러닝) 수강 안내교양대학 2022-02-03 19:16:19.0
- 이전글
-
[교양대학] 2022 신입생 예비대학 운영 안내교양대학 2022-01-20 15:51: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