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2021.05.18
작성자
교무처
조회수
5413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수강신청 및 주요사항 안내

 

 

1. 계절학기 운영 기간: 6.17.()~7.7.()

 

2. 수강신청

 가. 기간: 5.24.() 09:00~ 5.28.() 18:00

 나. 수강 가능학점: 6학점이내 (타 대학 학점교류 포함)

 다. 수강신청 방법: 종합정보시스템 로그인계절학기 수강신청

 

3. 수강료 납부 안내

 가. 기간: 6.2.() 10:00~ 6.4.() 16:00 (은행업무시간에만 입금 가능)

 나. 학점당 수강료: 90,000

 다. 납부방법: 등록금 고지서 출력(본교 홈페이지종합정보시스템)하여 가상계좌로 입금

 

4. 폐강(폐강과목이 없는 경우 미공지)

 가. 1차 폐강(수강신청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6.1.() 예정

 나. 2차 폐강(등록 인원이 8명 미만인 경우): 6.8.() 예정


5. 수강 정정

 가. 대상: 폐강 강좌 신청 학생

 나. 수강 정정 기간: 6.9.()~6.11.()까지

 다. 수강 정정 방법: 교무처로 정정 신청(문의: 041-550-9156)

  ※ 등록금 환불은 폐강 강좌 수강신청자에 한함

 

첨부파일
다음글
군입대자 성적인정 신청 안내
교무처 2021-05-21 11:43:36.0
이전글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교과목 개설 신청 안내
교무처 2021-05-10 17:01: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