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2024
작성일
2022.11.21
수정일
2022.11.21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598

[예비 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면접 및 실기고사 현장 속으로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external_image

 

지난 10월에는 백석대학교를 희망하는 학생들이 찾아왔는데요! ! 맞습니다. 수시에서 백석인재 및 지역인재 등 면접고사와 실기고사를 보는 학생들이 백석대학교를 방문하여 수시고사를 진행하였습니다. 면접고사와 실기고사는 1020~22, 27~29일에 진행되었습니다. 뜨거운 열정이 넘쳤던 면접고사와 실기고사 그 현장을 보러가보실까요?

 

external_image 


저희 백석대학교를 방문하시는 분들 위해 안내표지판을 설치하며 안내를 진행하였는데요! 면접고사와 실기고사를 보러 오신 학생분들이 저희 학교의 가을 풍경도 조금은 구경하셨기를 바랍니다!

 

다음은 면접고사의 모습입니다.

 

external_image 


면접 대기실에서부터 열심히 준비한 모습을 확인해볼 수 있었는데요! 열심히 준비하고 노력하는 모습을 몸소 느낄 수 있었습니다! 항공서비스학과의 면접 준비 모습도 볼 수 있었는데, 그동안 노력하며 준비한게 느껴졌습니다 :)

 

다음은 실기고사 모습입니다.


external_image 


태권도학과의 실기고사 모습인데, 준비하는 시간에도 후끈후끈한 열기를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많은 시간동안 노력하며 연습한 결과겠죠?

 

다음은 디자인영상학부의 실기고사장 모습입니다.


external_image 


이곳에서 디자인영상학부의 실기고사가 진행되었으며, 학생들의 다양한 창작능력과 예술을 펼쳐보았습니다!

 

다음은 문화예술학부의 실기고사 모습입니다.

 

external_image 


이곳에서도 여러 예비 백석인들의 끼와 재능을 볼 수 있었는데요! 다양한 준비를 하며 노력한 학생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이번 면접고사와 실기고사를 참여하신 모든 예비 백석인 여러분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모두 노력하신 만큼 만족하실만한 결과가 나오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 이밖에도 수시에 지원하신 모든 예비 백석인들을 위해 저희 백녹담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다음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external_image


더 많은 기사가 궁금하다면 백석대학교 홈페이지의 백석탐방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 https://www.bu.ac.kr/web/6385/subview.do?enc=Zm5jdDF8QEB8JTJGYmJzJTJGd2ViJTJGMTY5MiUyRmFydGNsTGlzdC5kbyUzRg%3D%3D

 

인스타그램 -> @beakseok_univ

페이스북 -> 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유튜브 -> 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buipsi0800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평일 9시부터 6시까지 실시간 답변)


323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