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0572
작성일
2022.10.06
수정일
2022.10.06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3480

[예비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어문학부 과잠 소개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무더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요즘과 같은 날씨에는 과잠이 딱이죠?!

저희 백녹담이 오랜만에 과잠소개 기사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과잠은 바로 백석대학교 어문학부 과잠입니다. 

예비 백석인분들이 희망하는 전공의 과잠은 어떤 디자인인지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

 

백석대학교 어문학부는 일본어학 전공, 중국어학 전공, 영어학 전공으로 이뤄져 있으며, 시대와 사회가 요구하는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당 언어 영역의 문화, 사회에 대한 이해는 물론이고 나아가 외교, 비즈니스 교유 등에서 요구하는 수준의 언어구사 능력까지 갖춘 언어 전문인을 양성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럼 이제 어문학부 과잠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과잠은 남색과 흰색 조합의 일본어학 전공 과잠입니다.

external_image external_image

과잠 앞면에는 일본어학 전공을 뜻하는 J가 적혀 있으며, 오른쪽 팔 부분에는 일본을 대표하는 꽃인 벚꽃 그림이 있습니다. 또한 왼쪽 팔 부분에는 학번이 적혀 있습니다. 과잠 뒷면에는 어문학부를 뜻하는 한자와 그 하단에는 일본어학을 뜻하는 문구가 영어로 적혀 있습니다.

 


다음은 흰색 배경의 버건디 색상 조합인 영어학 전공 과잠입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과잠 앞면에는 백석대학교를 뜻하는 B가 적혀 있습니다. 대부분의 학과 과잠과는 다르게 몸통 부분과 팔 부분의 원단이 동일한 것이 특징입니다. 과잠 뒷면에는 “Kind word can be short and easty to speak, but their echoes are truly endless”라는 문장이 적혀 있으며 친절한 말은 간경하고 하기 쉬우나 그 울림은 무궁무진하다는 마더 테레사의 명언이 적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베이지색상의 중국어학 전공 과잠입니다.

external_imageexternal_image

과잠 앞면에는 중국어학을 뜻하는 C가 적혀 있으며, 오른 쪽 팔 부분에는 중국의 상징적인 꽃인 모란 자수가 그려져 있으며, 그 상단에 중국어로 “한어”라고 적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어는 중국어를 뜻합니다. 과잠 뒷면에는 어문학부를 뜻하는 한자와 그 하단에는 중국어학을 뜻하는 문구가 영어로 적혀 있습니다.

 


지금까지 백석대학교 어문학부 과잠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문학인으로서의 자질 함양과 전공에 대한 폭 넓은 이해로 국제화 시대를 이끌어 나갈 백석대학교 어문학부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어문학부 이외에도 다양한 학부의 과잠 소개 기사가 작성되어 있으니 다른 학부의 과잠이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 주세요. 백석대학교에 대해 더욱 다양한 소식이 궁금하시다면 백석대학교 입학관리처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baekseok_univ)을 참고해주세요!

 

백석대학교입학관리처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UUPkPTwGGvRHdOyy6Hc2SA

32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