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27926
작성일
2022.05.06
수정일
2022.05.06
작성자
입학관리처
조회수
1245

[예비 백석인/백석인을 위한 Tip] 백석대학교 동아리 소개(39): 중앙동아리 "캐논"

안녕하세요 백석대학교 학생홍보기자단 백녹담입니다!

 

external_image 

혹시 예비백석인, 백석인 여러분들은 축구와 같은 운동을 좋아하시나요? 이번 기사에서는 체육과 관련된 활동을 하는 중앙동아리 캐논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합니다!

 

더 자세하고 생생하게 중앙동아리 캐논을 소개해드리고자 캐논의 동아리 회장인 스포츠과학부 17학번 함영웅 학우와의 인터뷰를 준비했습니다.

 

백녹담: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함영웅: 안녕하십니까 ! 저는 캐논 회장을 맡고있는 스포츠과학부 17학번 함영웅입니다.

 

백녹담: 중앙동아리 캐논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함영웅: 캐논은 백석대학교 중앙동아리 체육분과의 동아리로서 축구 및 풋살 동아리입니다.

 

external_image 

백녹담: 중앙동아리 캐논에 들어가게 되신 이유는 무엇인가요?

함영웅: 대학 입학 전부터 축구를 너무 좋아했고 입학하고 축구 중앙동아리 캐논에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백녹담: 백석대학교 중앙동아리 캐논만의 특색이나 특화된 점은 무엇인가요?

함영웅: 캐논은 40여개의 중앙동아리 중에 유일한 전통있는 축구 동아리 이며 다른 체육분과 동아리와 다르게 여자 매니저들도 같이 참여활동을 할 수 있는 유일한 동아리입니다.


external_image 

백녹담: 동아리 활동 중 가장 기억에 남거나 인상 깊었던 활동은 무엇인가요?

함영웅: 모든 활동이 다 인상 깊었습니다. 땀을 쏟아가며 축구하는 부원들의 열정과 정말 프로 축구경기를 응원하는 것처럼 응원하는 매니저들 모든 순간들이 인상 깊었습니다.

 

백녹담: 현재 동아리 활동은 어떤 방식으로 진행하시나요?

함영웅: 매주 수요일 16~18시에 백석대학교 운동장에서 활동이 진행되며 최초 10분은 공지사항 전달, 1시간 30분 정도 축구 경기를 진행하며 남은 시간에는 매니저들과 함께 피구,발야구 등 참여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external_image 

백녹담: 백석대학교 중앙동아리 캐논활동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점은 무엇이 있을까요?

함영웅: 든든한 체력을 얻을 수 있으며 체육동아리인 만큼 부원들 모두 적극적이며 열정적입니다. 이러한 캐논에서는 소극적인 사람들도 적극적으로 바뀔 수 있으며 선 후배간에 벽이 없고 모두가 친근하게 지내는 분위기인 만큼 친목을 쌓을 수 있습니다.


external_image 

백녹담: 아직 동아리를 들어가지 않은 학우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으신가요?

함영웅: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4년이라는 대학생활 즐기고 싶고 행복하고 싶다면 캐논으로 오세yo!

 

이번 중앙동아리 캐논에 대한 기사는 잘 보셨나요? 축구에 관심있는 예비백석인들과 백석인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캐논에서의 열정이 엿볼 수 있어 더욱 관심이 생기시지 않나요? 다음에도 열정 넘치고 생생한 기사로 찾아뵙겠습니다. 기사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external_image

326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