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번호
32171
작성일
2022.11.28
수정일
2022.11.28
작성자
대외협력처
조회수
273

백석대 교양대학, ‘제5회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 개최 대상에 어문학부 정민수 씨


백석대학교(총장 장종현) 교양대학은 1125() 오후 2, 교내 학술정보관 6층 원격화상강의실에서 5회 백석대학교 영어 프레젠테이션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재학생들의 핵심역량인 글로벌 소통 능력과 글로벌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준비됐다.

 

프레젠테이션 주제는 우리 세대 미디어 미래 등이었으며, 예선 심사를 거쳐 총 13개 팀이 본선에서 열띤 경연을 펼쳤다.

 

대상은 ‘MZ Generation’이라는 주제로 어문학부 4학년 정민수 씨(25)가 차지했다.

 

정 씨는 주제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재치, 유머, 유창한 영어 구사로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대상 수상자에는 총장명의 상장과 장학금 50만원이 전달됐다.

 

이번 대회를 기획운영한 교양대학 윤서영 글로벌역량 주임교수는 오늘 대회는 우리 재학들의 잠재력을 끄집어내어주기 위한 뜻깊은 자리였다글로벌 역량 등 재학생들의 핵심역량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 발전시켜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백석대학교 교양대학은 교내 학업, 학술 분위기 조성 및 아이디어 개발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며, 영어 프레젠테이션 또한 재학생 대상 공모로 매년 운영할 계획이다.

420
게시물 검색